티스토리 뷰
소액대출빠른곳
제 주변에 사람들을 보면 언제 퇴직할지모른다는 걱정을 늘 안고사는거 같습니다. 아는 형중 한 명은 이제 30대초반에 삼성에 다니고 있는데 그만두게 되면 뭘 해야될지 모른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무슨 벌써 그런걱정을 하냐고 물어보면 한숨만 쉽니다. 일이 힘들다거나 그런게 아닙니다. 직장이 불안하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대기업 삼성을 다니는데도 말이죠. 이렇듯 경제는 상당히 힘든거 같습니다. 늘 제2의 계획을 세우고 진행 하셔야 된다는 말이죠.
오늘은 소액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일은 모르기에 언제 갑자기 자금이 필요할지 모릅니다. 특히 주말이나 이럴때는 더욱난감하죠. 정말 갑자기 작은 돈이 급하게 필요할때 주변 지인에게 빌리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이렇게 자금마련을 알아보려고 하니 금융사나 은행권은 휴무일이라 평일까지 기다려야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소액의 경우에는 평일에도 그렇지만 주말에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없진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많죠. 그 중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걸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모바일 전용상품인 사이다가 있습니다.
이 사이다의 경우에는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중금리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고 서류또한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는 신용등급별로 고정금리가 적용되어서 투명하게 공개가 되어있고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해서 1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시고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다면 가능한 웰컴론의 상품 또한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본인며의의 휴대폰으로 진행을 하고 최대 300만원까지의 자금은 24시간언제든 신청을 하여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류가 필요없이 무서류로 진행이 되어 간편하게 자금마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듯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니 본인의 상황에 맞게 활용을 하시면 됩니다. 각 주거래은행별로 어플이 존재하는데 어플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신한은행에서는 써니뱅크라는 어플이 있고 우리은행에서는 위비뱅크라는 어플이 존재합니다.
" 부자가 재산을 자랑하더라도
그 부를 어떻게 쓰는가를
알기전에는 칭찬하지마라 "
- 소크라테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