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금리부채통합대출

- 저소득층서민대출 입니다

- 직장인저신용대출 입니다

- 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 가능한곳


지금 같은 저임금 고물가 시대에 살다보면 여러가지 자금이 급하게 필요할때가 많이 있고 그러다보면 여러가지 상환에 허덕거릴 수 밖에 없는 시기가 있습니다. 저도 그런경험이 있다가 한동안 상당히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속에 이자 1%가 얼마나 큰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상황속에서 저와 같은 서민들은 오직 고금리를 이용한 상품만을 이용할 수밖에 없을까 ? 했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6등급 저금리부채통합대출


오늘은 이러한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저금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부채속에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고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이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저금리로 갈아타신뒤에 이자에 대한 부담을 반이상으로 확 줄이실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있다고 이야기는 많이 하지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확실하다고 할 수 있는 상품인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상품이 확실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7등급 저금리부채통합대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안전한 상품 중에 하나고 서민을 위한 저금리 상품인 햇살론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여기저기서 하도 많이 이야기 하다보니 사기아니냐는 말이 많이 돌아 다닐 정도라고 하지만 실제로 상당히 도움이 되는 상품이라는걸 이용해보시면 아시게 되는 분들이 많다고 하십니다.


8등급 저금리부채통합대출


이 햇살론은 오직 서민을 위한 상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조건이 좀더 완화되어서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그 자격조건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신용등급과 소득에 대한 부분을 보게되는데요. 그 중에 신용등급의 경우에는 6등급에서 10등급사이에 있으신 저신용자분들의 경우에 연소득 4500만원이하 이시라면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10등급사이에 있으신 분들은 연소득 3500만원이하라고 하신다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9등급 저금리부채통합대출


이전에는 4000만원과 3000만원이였지만 좀더 폭을 넓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 실 수 있도록 말이죠. 금리의 경우에는 10%안쪽의 금리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만약 20%이상의 고금리로 이용하고 계신다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0등급 저금리부채통합대출


이렇게 좋은 햇살론과 같은 상품의 경우에는 만약 연체나 미납과 같은 금융거래기록이 있다면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이부분에 대해서는 체크를 해주시기 바라며 단기연체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면 괜찮다고 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댓글